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미디어에 실린 오제끄의 제품을 확인해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NEWS] 송학 오제끄 신제품 퓨어앰플, ‘슈퍼 왕홍’ 생방송 10초에 5만병 완판
작성자 송학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0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홈쇼핑 완판으로 유명한 브랜드, 송학의 오제끄(Oseque)가 중국 시장에서 또 한번의 완판 기록을 달성해 주목을 받고 있다.




‘오제끄 히알루로닉 퓨어앰플 (이하 오제끄 퓨어앰플)’은 지난 23일 타오바오 라이브 생방송 시작과 동시에 5만병 완판은 물론, 생방송 중 7만 8천병을 판매하며 타오바오 생방송 역사상 단일품목 판매수량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오제끄 퓨어앰플’을 방송한 슈퍼왕홍 '워이야(薇娅viya)'는 현재 타오바오 라이브 팬 수 325만명을 보유한 유명인사이며, 생방송 제품을 선정하는 과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만큼 중국에서도 신뢰받는 인플루언서다.




‘오제끄 퓨어앰플’의 이번 방송은 최근 중국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오제끄 더블 레이어링 마스크팩’과 ‘엔자임 파우더워시’를 사용해본 왕홍 '워이야(薇娅viya)'가 오제끄 브랜드 및 제품을 직접 선택해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워이야(薇娅viya)가 선택한 ‘오제끄 퓨어앰플’은 강력한 3중 히알루론산 보습효과로 피부 속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장벽강화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강력한 고 보습 앰플이다.




또한 ‘오제끄 퓨어앰플’은 차별화된 제형과 특유의 강력한 흡수력으로 다양한 기초화장품과 메이크업 제품을 혼합해서 사용할 때, 피부 광채와 보습효과가 더욱 극대화되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오제끄 퓨어앰플’은 이번 타오바오 생방송을 통해 10초에 5만병 완판기록을 수립, 동 시간대 진행된 색조브랜드의 판매 수량을 넘어서며 명실상부 중국 베스트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특히 워이야(薇娅viya) 생방송에 출연한 오제끄 한국 본사 강준영 대표이사는 ‘오제끄 퓨어앰플’의 장점과 사용방법을 직접 소개하며 방송의 시너지를 효과를 더욱 극대화했다.




오제끄 관계자는 오제끄 관계자는 "타오바오 생방송 이후 추가 판매 요청이 많아 현재 추가 물량 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하는 중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제끄 퓨어앰플은 국내 신세계, 두타면세점과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732370



첨부파일 2105-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